본문 바로가기

SNSD

090131 김정은의 초콜릿





제시카 - fly me to the moon








유리 수영 서현 - 성인식



내입술 따듯한 커피처럼, Just a feeling은 건진 사진이 거의 없습니다. 
 
왜냐면 조명이...



이렇거나...

이래서 말이죠. -_-;;;






태연 - just a feeling



 

 


푹 숙성된 사진인데...숙성시킨다고 더 좋아지지는 않는듯... -_-









P.S.
기본적으로 SBS의 공개방송은 사진촬영을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당일 현장에서도 몰래 사진을 찍다 적발돼서 경호원과 한참 실랑이를 벌이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저는 애초에 방청객으로 입장한 것도 아니었고, 허가를 받고 촬영한 사진들입니다.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축구여왕시카
공개방송 사진은 엄청난 난이도를 요구하는 스킬인데.. 대단하십니다.. 사진 다 좋은데요~~ 잘 보고 갑니다~ ^__^

박애총통
이상한 색 조명만 안 쏴 대면, 방송국이 사진 찍기는 좋은 편이던데요? ㅎㅎ

순백태연
올것이 왔군요. ㄷㄷㄷ

박애총통
오지 말았어야 할 것도 같이 와서 낭패...;

유리홀릭
드디어 올라오는군요...ㅎㄷㄷ
유뤼야~~~ 서현아~~~

박애총통
막내...우리 막내...ㅡㅜ

율프로디테
좋은 사진 잘 봤습니다. 으헝헝
다섯번째 짤 속에 유리는 제가 초콜릿 직캠 떡밥 돌때,, 브이텍 제대로 걸렸던 유리 사진하고 흡사하네요..ㅋㅋ
우리애들은 누구 하나 빼놓지 않고 다 이쁜득...꺄울~~~

 박애총통
어쩌다보니 성인식때 유리 사진이 잘 나온게 별로 없더군요...
유리야 보고 있니? 다 발로 찍는 내 실력 탓이다...미안하다 ㅡㅜ

우리미역♡
우어헝허엏어허어ㅓ허어허엏어허엏어허..
역쉬 굳(^^)b 총통님이 쵝오!

박애총통
ㅡㅜ

strawberry
이건 정말 올것이 온 사진인것 같다능.ㅠㅠㅠㅠㅠㅠ
총통님 사진 한방에 초콜릿 한 박스 먹은것처럼 달달하네요~ 역시 마지막 탱구 사진은....그저ㅠㅠㅠㅠㅠ

박애총통
달달한 밤(?) 되세요~

leon
완소방송 초콜릿. 이걸 왜 안갔지.ㅠㅠ
유리만이 아니라 다른 소녀들전부 너무나 이쁘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그걸 잘 찍어주셔서 그저 감동의 눈물만..주르르.ㅠㅠ

박애총통
안간게 아니라 못간거 아닌가요? 냫하하하하핳

FlorangS
히힛~ 잘봤습니다~~

박애총통
우힛~고맙습니다~

블레싱서현
1호점에서 사진보러 놀러왔습니다~ 잘보고갑니다~

박애총통
대세는 2호점이빈다 ㅎ

야간개장
아 진짜 막샷 최고라능염!!!

박애총통
빨갛고 파란 조명만 아니었음 더 좋았을텐데 ㅡㅜ

귀여븐태연
소시 너무 이쁘게 잘나왔네용 하앜



 

인터뷰때 사진입니다. 편집 많이 당했더군요.
우리막내도 이야기 했는데...ㅡㅜ





sbs의 공개방송은 기본적으로 엄격하게 방청객의 사진촬영을 통제합니다.
별도 허가를 받고 촬영한 사진입니다.


FlorangS
피자엿님 음성들었던거 생각하면.. 편집이 꽤나 많이 됬던거같애여..
그래도.. 초콜릿 괜찮게 나왔죠~ 사진 너무 이쁘네영.. 아이들 표정 해맑아서 제가 기분이 좋군요 ㅎㅎ

박애총통
편집하신 분 나빠요 ㅡㅜ

다이아몬드
편집된 샤라포바탱!! 으허헝 +_+
사진을 보는건데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요...으이!
총통님 은혜로운 사진들 매번 감사합니다 _ _)>

박애총통
으이!!!

순백태연
역시 사진은 점심시간에 커피 한잔과 함께 보는게 제맛입니다.

박애총통
밥먹으러 가기 직전에 포스팅하는게 제맛이죠

소심한시카씨
허걱... 제가 올린 바로 아래에 하필 총통님 사진이 ㅠㅠㅠㅠㅜ
그래도 애들은 느무느무 입흐네여 으허헣헝

박애총통
웰컴투찍덕월드 \('-' )/

유리홀릭
자체 필터링인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유리 웃는 얼굴하고 샤라포바탱만 보이는군요...
앗, 이대가실 분에게도 잠시 눈길은 돌아가구요... ㅎㅎ

박애총통
이대? 아~서현~! 말씀이시군요 ㅇㅇ

leon
남들 보여주기 아까워 편집해버리고 자기만 볼려는 못된 심보의 PD.

박애총통
PD는 까면 안된다능

서현프라자
사진은 그저 하악하악~ 근데 도대체 편집이 얼마나 됐길래 ㅠ.ㅠ

박애총통
근데 사실 보면서도 편집 좀 많이 되겠다 싶긴 했었죠...--;

야간개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샤라포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네요.

박애총통
으이!!!

광사랑
와우  초콜릿 방영한거 잘보고 또 사진으로 보니 다시 한번 복습해야할거 같아요
아... GEE 와 태연이 개인기 어쩔...

수소
별도허가+_+ 가 간지폭풍이네열







힘 내!!

 




시퍼런 조명을 어떻게든 극복해보려 했는데
제 실력은 여기까지인가봅니다. ㅡㅜ




sbs의 공개방송은 기본적으로 엄격하게 방청객의 사진촬영을 통제합니다.
사나이 한방 인생에 도촬따위는 없습니다. ㅇㅇ




유리홀릭
힘내라고 하니 힘내야겠네요 ^^

박애총통
소시가 나타난 뒤 모든게 달라졌어~

율프로디테
아유...다들 느무 이쁘네요..^^
우리 이쁜이들..+_+ 쫭!

박애총통
넵. 두말하면 잔소리죠 ㅇㅇ

태연한태연
으헝헝 망내야~~~ 쿨럭....ㄷㄷ;
태연이는 당찬 표정>_<아욱!! 넘이뻐염! 으헝헝~~

박애총통
막내사랑 소시사랑 ㅇㅇ
이 댓글을.. 2009.03.02 13:08:11

마샬
자꾸 실력 운운하지 마세염..
아!! 은혜로워~~T^T

박애총통
실력이 예전만도 못하게 쪼그라든건 사실이라서요 ㅡㅜ

FlorangS
아..막내는 흰옷입어도 천사고 검은옷입어도 천사네여...

박애총통거
적데기를 입혀놓은들 안이쁘겠습니까...?

퀘이사
다들 넘 예쁘게 나왔네요 ^^
윤아가 절보고 웃었어요 으허러허ㅓㅎ

박애총통
저보고는 웃지는 않고 '넌 뭐냐?'라는 눈빛으로 쳐다보던데요 -_-;

서현프라자
보는 사람들 눈을 멀게 만드는 잔혹한 피사체들 같으니라구 ㅠ.ㅠ

박애총통
가혹한 소녀~잔인한 소녀!!!

소심한시카씨
일단 이글을 cool~~~ 글로 ㅇㅇ
간지폭풍 여신들 같으니라고. 참 그러고보니 이 방송 또 봐야겠네요 ㅇㅇ;;
누구누구 나오시는거 좀 보려면  ㅇㅇ

박애총통
아..거기 김정은씨도 나오시죠 ㅇㅇ

유제품매니아
저때의 행복한 기억이..하앍...
어후.. 뭘 입혀도 여신포스니 이걸 어쩐다능. >_<

박애총통
그대가 날 행복하게 해요 아임어더쿠포유~

안구정화
윤아야악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박애총통
아 진짜 비쥬얼본좌 인정 ㅇㅇ

청순꽃씨
사진 잘보고 갑니다~
망냉이의 표정이 다양(?)해져가고 있음이 느껴지네요!!!~_~

박애총통
한결같은 것 같으면서도 미묘하기도 하고, 드문 만큼 가치있는, 암튼 뭐 그런게 있어요. 우리 막내는. ㅇㅇ

슬픈눈
쵝오!!쵝오!!쵝오!!쵝오!!쵝오!!쵝오!!
근데 난 아직도 초콜릿 못봤다눙,,, ㅠㅠ

박애총통
뭐...참을만 하시만, 앞으로 또 닥쳐올지 모를 떡밥가뭄에 대비해서 비축해 놓는게 현명한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

우리미역♡
그래도 쵝오에염~ ㅎㅎ

박애총통
넵 자칭 '평범한 소녀인걸~' 입니다 ㅇㅇ

천랑
사진들이 분위기 있어보이네염 오옹~~윤아 정말 이쁘네염 항락항락

박애총통
넵 이쁘다 이쁘다 해도...정말 이쁘더군요 @@

광사랑
음..개인적으로다가 특히  초콜릿 의상이 멋져서!!!
더 이쁘네요 헐~






 

 

 

 






Gee!






sbs는 관람객의 사진촬영을 통제합니다.
사나이 한방인생 도촬따위 취급 안함.



야간개장
뭔가 중간 부분이 확 날라간듯한 배열이..

박애총통
찍덕에게도 안구직캠은 소중하다능 ㅇㅇ

율프로디테
유리야 하앍+_+

박애총통
사실 이번 초콜릿 사진들에서 유리 사진은 그닥 제 맘에 드는건 없는데 말이죠...-_-;

유리홀릭
유리야 보고 있니

박애총통
유리야 미안하다 ㅡㅜ

마샬
권유리! 권유리! 권유리!

박애총통
넵 율빠분들 3단콤보네요

수링수라
야호~ 오랜만에 들어오자 마자 이런 은혜로운 직찍이!

박애총통
묵은 사진 집중 방출 기간입니다 ^^;

우리미역♡
파니누님 항락... 하ㅏㅓ이ㅏㄹ멀아ㅣㅓㅏㅣㅓㅣㅓㅏㅣ마어가ㅓㅣㅓ..

리다탱찬양
소시당 본점에서 봤던 사진들의 원판이군요~정말 멋지네요!! ^^

양날
총통님께 영광을 (--)/
역쉬 좋은사진 늘 감사합니다. ^^
총통님 없으면 어쩔뻔 했어용~

광사랑
오오 GEE 편집으로 보지 못했던 부분이군요
감사합니다~!

천랑
꾸어엉 엔딩 샷 좋습니다~ 저런 엔딩 샷 사진을 갖고 싶었는데 말입니다 ㅎㅎ

퀘이사
아침부터 우월한 여신들을 보니 하루의 시작이 괜춘한듯~~~

순백태연
도촬 안해도 도촬느낌나는 사진 찍어놓으면 좌절. OTL

춤추는나무
도촬따위! 역시 총통님 최고..살랑살랑~ 소녀들 사진을 보여주셔서! ^^;;
감사합니다 (__)

'SNSD' 카테고리의 다른 글

090426 청양 고운야생화축제  (1) 2010.05.22
090404 고성공룡엑스포  (0) 2010.05.21
090405 잠실야구장  (0) 2010.05.21
090130 KBS뮤직뱅크 스케치  (0) 2010.05.19
090124 오크밸리  (0) 2010.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