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D

090404 고성공룡엑스포





 

 

지난 주말 부산에 놀러갔다가,
부산에서 별로 멀지 않길래 결국 고성 공룡엑스포에도 다녀 왔습니다. -_-;;

자리도 좋았고 조명도 깔끔하게 좋아서 꽤 기대가 컸는데...
나란히 같이 사진찍은 모 덕후님이랑  '우왕 포스팅할게 너무 많아 큰일임 낄럽낄럽' 그러기도 했는데
막상 제대로 시작해보니 딱히 그렇지도 않더군요. 시퍼런 역광조명도 꽤 있고...-_-;
(시퍼런 역광 조명 사진은 피부톤을 어떻게든 맞춰보려 하다가...그냥 적당한 선해서 편해지기로 했습니다. --;)

이번에도 또 몇몇 멤버들은 한컷도 못 건졌는데... 안 찍은건 아닌데... 나쁘지 않다 싶은게 한 컷도 없네요. ㅡㅜ


반자....
다른 말씀은 드릴게 없구 그냥 아무생각없이 정줄놓고 닥저하는 저를 잠시 전에 발견했습니다 .... ㅡ_ㅡ;;;;

박애총통
우리는 달려야 해~닥저! -_-;

장신태연
와 사진 대박이네요 ㅡ_ㅡ;;;; 애들이 살아있는거 같아요 ㅎㅎ/
다음것도 빨리 보여주세요 ㅎㅎ

박애총통
다음건 아직 시작도 안해서...언제 될지 모르겠네요. ^^;

마샬
고성행이 주 목적이었고 부산엔 잠깐 들리신거 아닌가염?
그나저나 우리 유리는 왜 저렇게 사진에 이쁘게 찍혀주냐능염

박애총통
원래 이쁘잖아요 ㅇㅇ

소심한시카씨
아 감동의 물결이에효~~ ㅠㅠ
눈으로 직접 보는 시카를 거의 비슷하게 사진으로 표현해주셨다능 어헣허헝

박애총통
뭘로 본들 안구로 직접 보는거보단 못하죠 ㄷㄷ

유제품매니아
아웅 우리 이쁜 망내.
역시 서울에서 보나 고성에서 보나
이쁜건 매한가지인 소녀들이네여.

박애총통
승용차-KTX-부산지하철-시외버스-경남택시 타고 가서 보면 더 이뻐보입니다 @@

축구여왕시카
우리 이쁜 소녀들 ㅇㅇ 우리 이쁜 시카 ㅇㅇ

박애총통
우리 이쁜 막내 ㅇㅇ

갈잎
주말마다 격한 스케줄을 소화하네요...^^
사진 굿굿~~

박애총통
덕분에 이번 한 주 죽을 맛이네요..ㄷㄷ

야간개장
왘ㅋㅋㅋㅋㅋ 시카 피부색ㅋㅋㅋㅋㅋㅋㅋㅋ 싴빠닼ㅋㅋㅋㅋㅋ!!!

박애총통
아...아닌게 아니라 저날 시카 피부톤이 사진빨 제일 잘 받더라능..;

퀘이사
망내는 이미 여신을 초월한듯~~~~

박애총통
날개 달고 눈앞에서 날아다녀도 하나도 안 이상할 거 같아요 ㅇㅇ

순대
선추천 후리플. 맑내야 하앍.

박애총통
덧플 제외하면 이제 겨우 10플...  ;ㅁ;

페코셩현
역시 막내총통님이시빈다.
우리 수영이도 좀 잡아주세용
태클아니고 찬양글입니다~ ㅎㅎ

돌팅이
정말.. 사진.. 감동입니다.. ㅠ.ㅠ...





 




힘내!



장신태연
사진 대박!!! 잘보고 갑니다 -0- 저..저..저... 저장도... 합니다 !!

박애총통
대박은 고사하고 중박이라도 됐음 좋겠네요 ㅎㅎ

소심한시카씨
헐!!! 막내빠이셧음요??

박애총통
내 마음속 박애주의는 결과의 평등이 아니라 기회의 균등이빈다

반자
소싴님은 뭘 또 새삼스럽게 ㅋㅋㅋㅋ 하여튼 사진들이 다 예쁘게 잘 나왔네요. 이런 사진들을 닥저하지 않으면 잠이 안 올것 같네요^^

순대
핡!!!!
망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루한 덕후는 걍 쳐웁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애총통
막내 우리 막내 ㅡㅜ

leon
마지막 사진 아니었음 소시멤버 4명인줄로 착각을.....
사진 잘 봤습니다. 고성 가자고 할때 갈걸(ㅠㅠ)


박애총통
그것을 위한 막짤입니다

훈냥~유뤼야~
하앍...하앍....나른한 오후에
오아시스 같은 사진!!!!

박애총통
날이 너무 따듯해서인지 졸리긴 정말 졸리더군요 @_@

유리홀릭
이번은 막내로 달리시는 줄 알고 쭉 내리다가...
꺄아~~ ><

박애총통
앗흥 >_<

마샬
첫 사진부터 '좋쿠나' 하면서 보다가 갑자기 어버ㅓㅂ 어ㅣㅂ ㅇ ㅓ ㅇㄴㅂㅂㅂㄹㅇㄷㄱㄹㅂ ㅓ

박애총통
사실 사진찍다 중간에 살짝 삽질을 조금 했는데..그것만 아니면 더 좋았을텐데 말입니다. --;

블레싱서현
히이..... 막내중심.... 완전 감사....

박애총통
막내...우리 막내 ㅡㅜ

예메스
전 말이죠....
처음에 박애총통님을 막내총통이라 부르는 이유를 모르고 있더랬습니다.
그래요..
박애라고 불러드리기엔 뭔가 걸리더군요.
예상은 하고 클릭했어요.
그래도 사진은 예쁘게 잘 찍으셨네요.
감사합니다~~
양보단 질!!

박애총통
제 영혼은 아직 자유롭습니다... 아마 그럴겁니다...;

폭풍간지권유리
사진이 너무 좋습니다 특히 막내 특집....... ㅎㅎㅎㅎㅎㅎ 하아...... 우리막내......ㅠㅠ

박애총통
넵. 막내...우리 막내 ㅡㅜ

루시
태연아......ㅠㅠ 잘보고갑니다~~
태연이 사진...퍼가도되겠죠???ㅠ

슬픈눈
태연아~~~
uncle helldrivers???
더러운 개인빠는
망가진 태연양 사진도 좋습니다...

축구여왕시카
박애총통님이 왜 막내총통으로도 불리는지.. 사진을 보니 조금은 알거 같습니다.. ^^;

갈잎
머 그냥 축복이라는...^^

유제품매니아
아웅 봐도봐도 이쁘네염. >_<

Lovely시카
어이쿠...은혜로운 직찍 감사드립니다.^^
역시 막내는 언제봐도 이쁘네여ㅎㅎㅎ

아미키스케
와.. 정말 잘봤습니다...
우리 소녀들 정말 갈수록 아름다워지네요...
정말 정줄 놓게 만드는군요.


'SNSD' 카테고리의 다른 글

090503 파주파비뇽아울렛  (0) 2010.05.24
090426 청양 고운야생화축제  (1) 2010.05.22
090405 잠실야구장  (0) 2010.05.21
090131 김정은의 초콜릿  (0) 2010.05.20
090130 KBS뮤직뱅크 스케치  (0) 2010.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