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D

090130 KBS뮤직뱅크 스케치



디어맘 부르는 소녀시대입니다. 디어맘.
비방무대란 이런거군요.




힘내! 시작할 때, 울 막내 혼자 앞을 보면서 '힘을 내라고 말해줄래~' 하는 부분입니다만,
윤아가 막내 파트에 같이 립싱크하면서 장난치는 중..

 

 


 




정전엔 뻘사진..;;;



안구정화
얼른 마저 설명 달아주시라능!!!우리 윤아 비방무대에서 신났어요?ㅋㅋㅋ

박애총통
윤아는 요즘 어딜 가든 방방 뜨는듯.
그리고...더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파비안
윤아는 개구쟁이 우후훗

박애총통
스타팅 센터 막내 자리를 탐내는 욕심쟁이 우후훗

율프로디테
아유.. 우리 윤아+_+ 다들 너무 이쁘게 나왔네요.. 으헝헝...^^
잘 봤습니다..으헝헝

박애총통
원래 다들 워낙 이쁘니까요 ^^

서현프라자
지관통으로 후려 갈기셨다던 어둠의 그림자들이 사진에 보이는군요.-_-:;; 저글링 무리들 속에서 고생 많으셨습니다.^^

박애총통
손에 들고있던게 지관통이 아니라 가우스라이플이었다면...케챱......;;;

leon
올라온 사진보다 지관통으로 후겨갈긴(;;) 어둠의 자식들이 가린게 더 궁금하긴 합니다.ㅎㅎ
윤아가 장난친 서현이 파트 완소인듯.하아

박애총통
검도라도 배워야 할듯 ㅡㅜ

광사랑
아...사녹부분 방송할땐 저렇게 무대에서 따로  라이브를 하나 보군요.
우왕 굿~!

박애총통
라이브는 아니고 사녹 립싱크? 더군요. ^^

우리미역♡
이날 짱이였죠~ ㅎㅎ 저글링들무리에서 사진찍으시느라 고생하셧어요 ㅠ

박애총통
Who wanna be a piece of meat, boy? -_-+

순백태연
으헝헝...
근데 이날 애들 바지가 너무 꽉껴요...
신발도... ㅠㅠ

박애총통
저정도야 뭐..^^

알럽소시
으헝~!! 은혜로운 사진 감사드려요 ^ ^

박애총통
앗흥~^^;

반자
장애물에 상관없이 소녀들 다 예쁘게 잘 나왔네요. 일단 닥저 후 댓글 답니다. ㅎㅎㅎㅎ

박애총통
장애물에 안 가려진 사진만 올렸으니까요...ㅡㅜ

양날
총통님께 영광을 (--)/
아이구 이쁜아이들~
영광스러운 사진 감사합니다.
총통님 사진으로 즐거운 하루가 되네요
수고많으셨습니다.

박애총통
영광은 좀...^^;

마샬
컴백 후 윤아의 즐거워하는 모습들을 보면서 작년 한 해를 어찌 보냈을까 하는 ....
역시 애기는 애기라능..ㅎㅎ

박애총통
그러게요. 드라마에서도 맨날 울기만 하고. ㅡㅜ

유제품매니아
좋은 사진 찍으시랴, 지관통 휘두르시랴 (응?) 너무 고생 많으셨겠어요.
총통님 덕분에 항상 좋은 사진을 볼 수 있어서 늘 감사드리고 있어염~

박애총통
그러고보니까 처음 휘두르기 시작한건 후로킹님이었다능. 애초에 지관통이 후로킹님거..
사진이야 뭐...좋은걸 보고있으면 찍고싶어하는 찍사에 본능에 충실했을 뿐이빈다. ^^;

밤나무
뒤에 레고 장난감이 인상적이군여.
그러고보니 레고와 아가들의 의상이 매치가 잘되는구나ㅋㅋㅋ
전체샷 조쿠나^^  잘봤습니다.

박애총통
저거 갖다놓느라 힘내 무대할때 스태프들이 계속 뒤에 왔다갔다 했었죠.

동호好
저 사진 속 모자이크 인물이 되고 싶네요~
일은 안하고 소녀들만 보고 있겠죠^^
좋은 사진 감사드려요~

버섯ⓣ
지옥에서 천사들의 모습을 담아오셨군요 -_- bbbbb
이 댓글을.. 2009.02.05 23:04:30 태연한태연 하아아아아앙~~~~
소녀들을 한눈에 으헣헣~~
앗 죠기 수영양이>ㅇ</
멋진 사진 감사해염~~

소녀처럼
공방에 대한 유혹이 다시금..... 안돼에~~~   ㅠ_ㅠ

가을에...
아... 저 뒤에 있는 민간인...
무지하게 부럽습니다... TT

야간개장
ㅋㅋㅋㅋ 디어맘 부르는 모습 멋지군요.





 



 


Gee 본방때 사진들입니다.

아시다시피 이날도 역시 1위를 했기 때문에 앵콜무대도 있었습니다만,
앵콜곡 시작할때 되니까 플카를 머리위로 높이 들고 의자를 뛰어넘어 앞쪽으로 몰려 버리더군요.
사진찍는건 포기하고 플카 사이사이로 언듯 보이는 소녀시대 앵콜무대만 곱게 감상하고 왔습니다.

하하핫



우리미역♡
전 맨앞에서 봐서;; 상관없었는데 ㅠㅠ 방송보니까 플카좀 안들면안되나 ㅠㅠ;;; 아놔 카메라만 들이대면 플카들고 난리에요 ㅠ;;;
사진너무이뻐요 ㅎㅎ

박애총통
플카 만들어 가는 것 까지야 뭐 그렇다 쳐도,
그걸 머리 위로 번쩍 들어올리는건 정말 조치를 좀 해야 하지 않나 싶어요..

슬픈눈
수영이 너무 말랐어염... ㅠㅠ

박애총통
수영이 말고도 몇몇은 너무 마른게 아닌가 싶긴 합니다.
고지방 저단백 음식이라도 좀 사먹이고 싶을 정도...;;

수링수라
가입하자 마자 은혜로운 직찍이~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애총통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NolJa
우와 소녀들 ㅋㅋ 태연중심으로 좋았어 ㅋㅋ
잘 봤습니다 ㅎ

박애총통
감사합니다 ㅎ

양날
총통님께 영광을 (--)/
단체 사진들을 보니까
초한정판 피규어 모음을 보는듯하네요 ^^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박애총통
그러고보니 1집때 소녀시대 피규어가 나온지도 1년이 좀 넘었겠네요..ㅎㅎㅎ ^^;

반자
ㅎㄷㄷㄷ 해요. 정말 잘 보고 또 잘 봤습니다. ^^
그러고보니 다시 금요일이 돌아왔군요.

박애총통
오늘은 뮤뱅 닥본사도 못할듯 ㅡㅜ

투깝스
이번주 방청이 당첨되지 않은관계로.............
시간맞춰서 열심히 티켓팅이나 해야겠군요 -_-
저와같이 티켓팅 하시는분들은..무튼 성공하시길 바래요 ㅎㅎ

박애총통
넹..꼭 성공하시길 ㄷㄷ

밤나무
태연양에게 바보 할때 유리양만 메롱하는군여ㅋㅋㅋ
소녀들 넘넘 입허여~~^^

박애총통
유리 답죠 ^^

순백태연
의자를 뛰어넘어. ;;;; ㄷㄷㄷㄷ

박애총통
썰물 빠지듯이...ㄷㄷㄷㄷㄷ

유제품매니아
하앍....

박애총통
앗흥♡

청순꽃씨
은혜로운 사진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박애총통
시원찮은 찍사에게도 늘 은혜로운 소녀시대 덕분이죠. ^^*

퀘이사
직접 봐야하는데 ㅠ.ㅠ 인천 행사때 하필 감기에 걸려서 못갔네요 ..

박애총통
아...아직 gee 무대 직접 못 보셨나요...ㄷㄷ

가을에...
전 이제 gee 무대 조만간 직접 보려구요... ㅋㅋ...
박애총통님... 언제나 사진 감사하게 잘보고 있습니다... ^^

유리홀릭
메롱유리를 보니 저도 모르게 웃음이 나오는군요 ^^
저 그냥 바보할래요~~

거기서주현
눈이 뻑뻑했었는데 한순간에 밝아지네요 -0-
안구정화가 따로 있는게 아닌듯 합니다 ㅋ
(눈알형 이야기 한적 없음)

'SNSD' 카테고리의 다른 글

090426 청양 고운야생화축제  (1) 2010.05.22
090404 고성공룡엑스포  (0) 2010.05.21
090405 잠실야구장  (0) 2010.05.21
090131 김정은의 초콜릿  (0) 2010.05.20
090124 오크밸리  (0) 2010.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