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D

090124 오크밸리



 

그나마 봐줄만한 사진은 위 다섯 컷이 전부입니다. ㅡㅜ

770컷 중에 다섯 컷...OTL


양날
총통님께 영광을 !!!

(--)/ 

탱구만쉐이~

박애총통
소녀시대에게 영광있으라!


비류안
아~ 추워요T^T 춥네요T^T 왠지 이런 환청이 들려오네요....
좋은 사진 잘보고 갑니다^^

박애총통
그래도 키싱유복장으로 스키장 갔던 작년 생각하면 장족의 발전이죠 ㅇㅇ


파비안
좋은 사진 잘 보고 갑니다^^

박애총통
사진이 별로 안 좋은데...어쩌죠...ㅠㅠ


순백태연
양보단 질이죠. 우왕. -_-b
(추가된 두장이 좋네융... ^^)

박애총통
양도 안되고 질도 안되고 ㅠㅠ
 

조신율♡
첫번째 사진 모자이크인가요 눈인가요 ㄷㄷㄷㄷ

박애총통
모자이크도 눈도 아니예염 ㅇㅇ


청순꽃씨
은혜로운 사진 감사드립니다~

박애총통
은혜로운 모델과 막장 조명과 시원찮은 찍사가 조합된 결과일 뿐입니다 ㅡㅜ
 

야간개장
5컷이라니말도안돼

박애총통
그러게요 ㅠㅠ


율무차
다섯번째컷... 막둥이 너무 예쁜거 아닙니까?!!!!!

박애총통
우리 막내는 원래 언제 어디서나 이쁩니다. ㅇㅇ


무심코
두번째컷 태연이!!!
허기진 강아지 같네요

박애총통
나름 귀여워 보여서...^^;


서현프라자
두번째 사진 탱구는 지못미지만 우리 막내는 정말 눈의 여신처럼 신비롭게 나왔네요.*_*

박애총통
막내...우리 막내 ㅠㅠ


마샬
네번째 사진 쵝오네요.


박애총통
아흙.. 그저 비루한 사진실력이 한스러울 뿐이죠 ㅠㅠ


우리미역♡
우왕 너무너무 이뻐요!! 역시 총통님~ ㅎㅎ

근데.. 첫번째사진 모자이크인가요 입김인가요 ㅠㅠ 우리 파니누님 얼굴.. ㅠ

박애총통
모자이크도 입김도 아닙니다 ㅇㅇ


안구정화
흑...ㅠㅠ사진 잘 나왔네요..ㅠㅠ근데 난 눈물이 날뿐이고.

박애총통
내 눈에선 피눈물 나요 ㅠㅠ


춤추는나무
70장중의1컷이든 700장중의5컷이든 소중한 소녀들이 찍힌 사진이기에 +_+

그저 이쁩니다 770장 모두 소중한 사진입니다요!!

매우 이뻐요 ^ㅡ^ 찍느라 수고하셨습니다 (__)


유리홀릭
^^b


집행관
770컷 중에서 5컷이라니요.... ㄷㄷㄷㄷㄷ 얼마나 상황이 극악했으면 총통님께서.....ㅠㅠ
수고하셨습니다!


미슷이모
ㅜ0ㅜ 눈물이 앞을가리지만 살아남은 5장의 사진을 위해 치얼스! (뭐래니?)
오늘 또 안구에 복 받았습니다 꺄르륵


천랑
역시 망내+_+


소녀처럼
눈보라 속에서 요정들을 찍으셨네요.  *^0^*


반자
다른 건 다 좋고 사진도 예쁜데 ... 추워보입니다. ㅠㅠ 하다못해 양말이라도 좀 긴 양말을 신기던가, 대체 코디는 왜 그럽니까? 코디 본인은 꽁꽁 싸매고 다닐거면서 -_-


광사랑
앗흥~ 태연이 똘망똘망 눈빛..




오크밸리 무대 사진은...

눈은 펑펑 내리고,
추운 날씨에 손가락도 얼었고,
앞자리에 앉으신 분은 앉은키가 참 크셨고,
주조명은 어두침침한데다 색온도도 이상했고,
과도하게 밝은 스크린 배경에,
해괴망측한 색색의 조명이 카메라쪽으로 작렬했고,

그러다보니 심한 역광상태라서 온통 희뿌옇기만 한데다가
색은 떡지고 뒤틀어져서 도저히 제대로 보정할 수 없었습니다.

제대로 된 찍사라면 그런 사진들은 그냥 곱게 삭제시켜버리는게 정상이겠으나...

훗, 전 덕후니까요. -_-;



눈물없이 볼 수 없는 막장샷들입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사진' 자체로 보면 정말 막장입니다.
혹시라도, 절대 소시당2호점 외부로 반출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직접 업로드, 이 게시물 링크, 2차 수정 등등 모두 금지입니다.





힝...ㅠㅠ
 
 
양날
총통님께 영광을!!
(--)/
막장이라니요 제눈에는 한없이 영광스러운 사진입니다. ㅜㅜ
작품명 : 추억은 방울방울? --;;;;
탱구만쉐이~

박애총통
영광은 느무 부담스럽네요...^^;

완소티탱
막장샷도 아니고
찍힌 대상이 워낙에 우월하니 영광스런 사진입니다ㅠㅠ

박애총통
우월한 피사체+시원찮은 찍사+막장 조명 이 합쳐진 결과죠 ㅠㅠ

소심한시카씨
꾸에엑 좋아여 으허허헝 그날의 감동 >ㅁ<

박애총통
다섯시간 똥줄타고 봐서 감동은 400% 더했었지요

줌마탱탱구
오 추우신데 수고하셨네영 ㅠ.ㅠ 흰눈과 더불어 소녀들의 모습을 찍어주셔서 감사하네요 ㅋㅋ

박애총통
좋은거 보고있으면 사진으로 남기고 싶어하는건 찍사의 본능이라서요 ^^

청순꽃씨
몽환적인 분위기가 나서 멋지기만 한걸요~~

박애총통
그 몽환적 분위기가 '작가의 의도'였다면 참 좋았겠지만서도 말이죠...^^;;

썬탱품쏙
흐억... 눈이 정말 많이 왔군요...
제눈엔 그저 이쁘기만 합니다^-^ㅎㅎㅎㅎ

박애총통
저런 허접스런 사진에 담겨있어도,  느무느무 이쁘죠. ㅇㅇ

소녀처럼
막장샷이라고 우기시니 거기에 대해서는 왈가왈부하지 않겠습니다.
근데 모델들은 환상적이네요.  *^^*

박애총통
fantastic~~~ 저 하늘과 태양 바람속에~~~

메추리알탕
전 역광이 후광으로 느꺼지는걸까요?? ㅋㅋㅋ

박애총통
자체발광 ㅇㅇ

내말이
왠지 뭔가 몽환적인 분위기에 살짝 취해있다가
두번째로 등장하는 막내 사진에 결국 정줄이 나가는군요.. -0-

박애총통
막내...우리 막내...ㅠㅠ

소사나비
전문가(?) 가 보기엔 그저 이쁘기만 할 뿐입니다^^;;
모델이 환상적이네요^^

박애총통
이상한 조명도 허접한 찍사도 다 커버하는 모델 덕분이죠 ^^*

서현프라자
이런 환상적인 분위기의 사진을 언제 또 찍겠냐는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세요. 토닥토닥~ 덕후들의 눈에는 그저 다 아름다운 여신들로 보이니.

박애총통
환상적인 분위기로 봐 주시면 그저 굽신굽신

미슷이모
이래서 난 눈이 싫어요 ㅠㅠㅠㅠㅠ
하지만 내 눈은 좋네요 ㅠㅠㅠㅠㅠ
다 이뻐보이고 환상샷.. 이거뭐 환장하겠네요 소녀들보다가 떡실신 ㄷㄷㄷ

박애총통
눈은...

하늘나라
선녀님들의 비듬, 하늘에서 내리는 하얀 똥.

야간개장
우왕굳 눈부셔서 제대로 못 보는듯한 느낌이 왠지 더 실감나는데열 ~_~/

박애총통
역광조명(?) 따위 없었어도 우리 소녀시대는 충분히 반짝반짝 눈이 부신데 말이죠 -_-

춤추는나무
사진을 그냥 봤을뿐인데 ...더 이뻐보이는건 무슨일 일가요? ^^;;
그저 사진올려주셔서 감사하고.. 찍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박애총통
애초에 워낙 이쁘니까요 ^^

다이아몬드
이런 분위기의 사진도 좋은데요?
하악 태연양은 너무 반짝반짝 눈이부시네요

박애총통
누구 하나 할 것 없이 다들 반짝반짝 눈이 부셔 노노노노노 ㅇㅇ

천랑
밑에서 두번째 유리 사진이 특히 좋네염ㅎㅎㅎ
눈과 함께 환상적인 느낌의 망내랑 써니 사진두 항락항락

strawberry
도대체.....이사진이 어디가ㅠㅠ막장이란건지 전 모르겠어요ㅠㅠ..
분위기 완전 @#ㅃ@#@#$@#$@ 진짜 다들 빛나네요ㅠㅠ..다른조명 안줘도 되는뎅........힝~~  막장마저 삼켜버리는게 아가들이군요+ㅁ+

무재칠시
와우, 추천이 많아지면 COOL아이콘도 뜨는군요^^ 사진에 소녀들이 나온다면 닥치고 하앍하앍할뿐이죠^^

유제품매니아
하앍.... 총통님께선 아쉬워 하시지만
더쿠눈엔 그저 하앍하앍이네요~
서현이 손이 빨갛게 언걸 보니 안쓰러워염~

유리홀릭
아무리 생각해도 총통님은 유리 사진이 전공이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 유리 사진 최고입니다

순백태연
표현을 거꾸로.... -_-;;
스크린 조명이 ㅎㄷㄷ이긴 하지만 역시 좋네요. ~ ^^

야간개장
2호점 첫 번째 핫글 등장!! 두둥!!

무심코뭐
눈이랑 같이 있으니 더 순수하고 이뻐보이네요 ^^

버섯ⓣ
아흑..! 손이 절로 저장으로 가네요.
오히려 눈때문에 더 색다르고 좋은데요 ^^

반자
그저 제가 보기엔 좋기만 한데요^^ 추천하고 갑니다. 잘 봤어요 ㅎㅎㅎ

박애총통
어라...글 제목 앞에 cool 딱지는 또 뭔가요...ㄷㄷㄷ
어쨌거나... 2호점 첫 쿨? 핫? 암튼 감사드립니다. (__)

마샬
막장샷이라고 하시면서 마지막엔 이렇게 은혜로운 유리사진이 ..T^T

호아유
눈이 내려서 인지 사진이 정말 하나하나 아름답네요ㅠ_ㅠ 잘봤습니다. 다녀오시느라 수고하셧어요^^

광사랑
더헉~! 사진 좋은데 어이해 막장샷인가요






헤이즈도 화이트밸런스도 노출도 그냥 다 속시원하게 포기한
오크밸리 가로샷 모듬입니다. -_-
그냥...눈보라 휘날리던 현장감이라도 느껴 보시라는 의미로...^^

strawberry
정말 사진들 볼때마다 새삼 놀라지만 박애총통님 사진에....ㅎㄷㄷ..
아가들 동작이 그 찰라에 찍히는데도 한순간도 어긋나지 않을수가 있냐며.....
아가들이 정말 0.01초도 빗나가지 않는다라는게 매번 사실로 보이는게..
무서운 소녀들=ㅁ=.....이런 소녀들을 난 좋아하고 있는거야! 라며.......또 뿌듯해하고 (전 이런 이상한거에 뿌듯해 합니다.ㅋㅋㅋㅋ)
눈 내리는게 진짜 무슨 눈사태같은.......멀리가셔서 수고하셨어요ㅠㅠ

박애총통
잠깐사이에 카메라 위에도 눈이 소복히 쌓이더군요ㅎㅎ

양날
총통님께 영광을!!
(--)/
오오 단체 사진이군요
설국(雪國)의 눈요정들 같아요~

박애총통
영광은 부담스러워요...;;; ^^;;

율무차
웅헝흥허어~ 태연인 역시 입허요...ㅇ흥~

박애총통
다들 얼마나 이쁘던지.. ^^

 무심코
흐뭇하네요 ^^

박애총통
기술적으로는 많이 아쉽지만... 그래도 뭐 본판이 워낙 출중하니까 말이죠.

유리홀릭
뭔가 더 독특하고 희귀한 가치를 지닌 듯한 느낌의 사진들이군요~~ ^^b

박애총통
보통은 저렇게 '헤이즈/화밸틀어짐/노출이상한"사진은 포스팅을 안 하니까...희귀하긴 할 듯 합니다...--;;;

밤나무
와우~~ 위에서 다섯번째 사진이 참으로 인상적이군요+_+ 
여신을 맞이하는 더쿠들의 모습 @_@

박애총통
찬양~!

반자
눈이 내리는 상태에서 찍으니까 뭔가 ㅎㄷㄷ한 환상적인 분위기가 되는군요. ^^
사진 정말 잘 봤습니다. 닥저입니다. ㅎㅎㅎ

박애총통
눈 내리는건 나름 괜찮은 것도 같은데... 조명이...ㅡㅜ

가을에...
 전 무지한 더쿠라...
오크밸리 단체 사진은 처음 보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박애총통
제가 좀 멀리 있었거든요..^^

FlorangS
눈이 꼭 효과를 준것처럼 이쁘게 내렸군요.. 공연했던 소녀들과.. 관람했던분들은 힘들었겠지만..
장면은 눈덕에 더 멋진것 같습니다..

박애총통
조명탓하기도 지겹지만...
암튼 조명만 괜찮았으면 정말 좋았을 수도 있겠다 싶어 더 아쉽기도 하네요.

소녀처럼
도대체 막장이라면서 계속 눈부신 사진이 올라오는 이유는 뭔가열~??
단지 모델이 좋아서????   흠흠흠.

박애총통
눈부신 사진이라기 보다는 노출오버에 화이트홀 투성이 사진입니다 ㅡㅜ

우리미역♡
우왕.. 우리 파니누님 머리 우왕 이뻐염!! 막장인데 왤케이쁘죠.ㅎㅎ

박애총통
본판이 워낙 이쁘니까요 ㅇㅇ

광사랑
밝은 느낌..눈과 함께여서 더 예쁘게 보이는데요? 막장이라고 하기엔..엄...

박애총통
눈내리고 밝은것까진 좋은데, 배경이 과도하게 밝아서 탈인거죠. ㅡㅜ

순백태연
경고사진 ㄷㄷㄷ 이네요. ;;;;
진짜 무단으로 퍼가지 좀 마시죠...

태연한태연
전혀! 눈때문에 더 이쁘게 보인다니까요>ㅇ<
센터탱브이 꺅~~~~

썬탱품쏙(추천수: 1 / 0) 
+ㅂ+/// 이쁩니다.......
근데 어째 장갑은 써니만.... 그것두 한손에만 낀걸까요...-ㅂ-???
누구랑 나눠낀건줄 알았는데 그도 아니고.....뭐....뭐죠...-ㅂ-;;

리달탱구
이사진을 보니 눈이 많이오긴 정말 많이 왓군요..추운데 고생하셧습니다..소녀들도 ㅠㅠ

'SNSD' 카테고리의 다른 글

090426 청양 고운야생화축제  (1) 2010.05.22
090404 고성공룡엑스포  (0) 2010.05.21
090405 잠실야구장  (0) 2010.05.21
090131 김정은의 초콜릿  (0) 2010.05.20
090130 KBS뮤직뱅크 스케치  (0) 2010.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