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D

090607 인천세계도시축전 홍보대사 위촉식





어제 (6월 7일) 인천 송도에서 있었던 인천 세계도시축전 홍보대사 위촉식 및
소년소녀가장 팬사인회 사진들입니다.




어쩌다 평소때보다 훨씬 비싼 장비를 쓰게 됐는데...
역시 과욕에 과유불급이었나 봅니다.

익숙하지 않은 LCD 탓을 해 보지만... 흑. ㅡㅜ





예메스
어머..유리 표정이 ㄷㄷㄷ
근데..서씨댁 아가씨는 어디에..
하..하여간 잘 봤어요.
개장님 못지않으시네요.
(사이즈는..)

야간개장
못지 않으신게 아니라 애초에 저 아래 사진이 이분의 원래 장비인데요.. -ㅂ-;;
제가 니콘 쓸 자신이 없다고 징징대서 총통님이 니콘 쓰시고 저한테는 원래 장비 빌려주신..

박애총통
애초에 나도 우주최강 고감도 저노이즈에 여차하면 11연사... 그런게 막 땡겼었다능.

박애총통
서모양은... 왜 없는걸까요? '-' a

반자
참 ... 정신없이 예뻐주는군요 ㄷㄷㄷㄷ
파니 사진하고 시카 턱 괸 사진은 흑백이어도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잠깐 들었네요^^  정말 잘 봤습니다.~

박애총통
턱 괸 사진은 살릴까 말까 고민스러웠고 지금도 고민중인 샷이긴 한데 말입니다..ㅎㅎ

율님의기사
저같은 덕후는 그저 황송할 따름입니다..굽신굽신..-0-ㅋ
그런데 사진에 막내가 -0-ㅋ
아~! 막판에 단체사진에는 있네율~!

박애총통
단체사진에서까지 빠져서야 되겠서현?

야간개장
오오 팔주무르는거!! +_+
그나저나 니콘출신에 이런색깔 보는거 처음인거 같네염 +_+
결론은 형님 막투엔 좀 짱인듯 >_<=b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애총통
얍빠리 니콘. -_-;

블레싱서현
어째서... 막내가 없는겁니까;;; 아흑...

박애총통
왜일까요? 왜 그랬을까요? ㅠㅠ

민족중흥
저도 가고싶었던 곳이었는데 (장비는 없지만 ㅜ_ㅠ) ...
일요일엔 파주에 일이 있어서 어쩔수 없었네요 ㅜ_ㅠ 

박애총통
어차피 일반 공개 행사도 아니었는데요 뭐 ^^

태연한태연
총통님에게서 빛이나는건가? 소녀들이 다 보구있네염>ㅇ< ㅎㅎㅎㅎ
여튼 전 일욜날 뭐한거지...일욜날 뭐한거지...일욜날 뭐한거지...일욜날 뭐한거지...일욜날 뭐한거지...일욜날 뭐한거지...
난 왜사니....난 왜사니....난 왜사니....난 왜사니....난 왜사니....난 왜사니....난 왜사니....난 왜사니....난 왜사니....ㅠㅠ
시카도 이뿌구나>ㅇ< 유리도 으허허허헣~~~/
그래도 그중 단연 젤쩰쩰루 이쁜건 역시 태연이네요>_<~

박애총통
제 카메라에 달린 플래쉬에서 빛이 났었습니다. ㅇㅇ

장신태연
아 이날 사진은 다들 너무 이쁘게 찍으셨네요..
시카 시크한 표정 굿인듯 -0-
사진 감사합니다 ~~

살랑탱구
>_< 아응 다들 넘흐 이뻐용

축구여왕시카
으흐허엉 은혜로운 시카와 소녀들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앜.. 어제 헛탕만 치고 그냥 처량히 돌아온 기억이...  -_-ㅠ 중고딩들틈에 끼어서라도 들어올걸 했어야지 하는 생각까지 드는군요.. ㅠㅡㅠ

내말이
탱구야..
정말 너무 이쁘게 나왔네요..-0-

광사랑
직찍올려주시는 분들마다 사진들의 느낌이 다른게 신기하네요
하지만 소녀들은 역시나 다 예쁘다능~ 하악하악 태연아~~

Lovely시카
은혜로운 사진들이네요.^^ 
중간에 유리 사진은 꼭 카메라를 보고 있는 느낌이네요.

'SNSD' 카테고리의 다른 글

090719 던파페스티발  (0) 2010.05.24
090711 보령머드축제  (0) 2010.05.24
090503 파주파비뇽아울렛  (0) 2010.05.24
090426 청양 고운야생화축제  (1) 2010.05.22
090404 고성공룡엑스포  (0) 2010.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