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D

090719 던파페스티발

던파 행사...

다른 가수들때는 조명이 딱 좋을 만큼 적절하더니
소녀시대 나올때 되니까... 정말 음층났습니다. -_-;;;

조명이 이기나 내가 이기나 해보자고 이틀동안 후보정에 메달려 봤는데
역시 이상한 빛을 이기는 사진은 없는듯 하네요.

지난 겨울 오크밸리 이후로 이렇게 기괴한 조명은 진짜 처음이예요 ;ㅁ;

사진 퀄리티는 기대하지 말아주세요. ㅠㅜ






Gee&힘내




폴엡탱
아..우리 탱구와 막내는 뭐라 말로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로..음  우주의 평화보다 소중하다능...ㅠㅠ
암튼 더운 곳에서 고생하셨습니다~
(막..내야..허..허벅지 근육이  튼실하구나 ㅇㅇ;;;;;;;)

눈알
뭐..조명때문에 좀 덜 이쁘게 나왔지만,저 정도도 이미 이 세계의 미모는 아니지요.잘 하셨어요.것보다 밀리터리룩 ㅎㄷㄷ이랑 힘내는 정말...아흥~~'섹시한 아가'들 같으니라고.

태연한태연
던페때 망내 이뻤어요+_+/
그런데 의상에 구두 색이 조금... 요번에도 힐vs운동화 싸워서 힐이 이겼나보군염ㅎㅎ;

망이군
아이유 사진 한장 보고 뿌려놓고 그리고 폴더닫은 1人

갈잎
나이트조명...정말 무서웠다는..ㅡㅡ

천랑
던페때 망내 이뻤어요+_+/*2
으헉 윤아 뒤에 시카 으헠으헠..

광사랑
수고하셨어요~! 저의상...낯이익더니 인가때,..

윤아의사랑
조명이 이상한데 이정도나 나오다니.. 역시 조명은 필요없는 소녀시대

야간개장
그저 사람 피부색이 살색인게 신기할 뿐입니..

춤추는나무
나이트조명 ㅋㅋ ^^;; 저때 조명이 아프리카TV로 볼때도 정말 정신 하나도 없더군요 ㅎㅎ
하지만 무지 이쁜건 사실인 ^^;; 우리 소녀들~

청순꽃씨
망내보다 군복을 늦게 입게 되다니......

외강내유형
좋은...제시카!








;ㅁ;





반자
저같은 사람이 봐도 조명이 ... 많이 특이하게 느껴지는군요.  그 상황에서 이 정도까지 보여주시다니 감탄할 따름입니다.^^

퀘이사
잘보고갑니다 ^^
근데 저번 화성이후론 아이들 보기가 힘드네요 ㅠ.ㅠ

혀기군
군복이 너무 잘 어울리는네요 ^^  사진 잘 보고 갑니다 ㅠ.ㅠ

야간개장
http://blogfile.paran.com/BLOG_883803/200907/1248362305_QN6P6957a1.jpg
+_+!!!!!

태연한태연
아앜>_< 소말 엔딩 경례 너무 좋아요~ 너무 이뻐염// 으헝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