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D

090828 인천세계도시축전



 

 


 



어찌어찌해서 인천도시축전 행사에 다녀 왔습니다...만.


사진은 이걸로 끗




소심한시카씨
어헉 우리 공주님 엣지있는 모습 >ㅁ<
저 엘레강트한 자태와 섬세한 손짓, 그윽한 눈빛의 매력은 정말 끝이 없는듯여 하앍 출구는 어디인가 ㄷㄷㄷ
특히 전 첫번째 사진 넘 맘에 들어여 헤헤

박애총통
햇살속에서 눈부시게 웃던 시카 모습 잘 찍고 싶었는데 말이죠... 으앵ㅡㅜ

소심한시카씨
애초에 주최측이 행사를 잘 진행하려는 마음이 있었다면, 좀 경험있는 스텝들로 팀을 짜서 잘 진행을 시켰으면 더욱 좋은 사진도 볼수 있었을 텐데..
그저 사람채우기에 급급한 행사 아주 굿입니다요 그려

leon
첫번째 사진은 영화 포스터 느낌이네요. 빛의 제시카 어둠의 권유리(;;;)
지옥같다는 말을 들었는데 고생 많으셨습니다.

박애총통
유리는...ㅠㅠ

마샬
마지막 사진 느낌 너무 좋은데요? ㅎㅎ
사진처럼 엘레강스한 모습도 좋고 절친노트에서의 애기같은 귀여움도 좋고 다 좋네요~ㅎㅎ

광사랑
제시카는 정말 이렇게 볼때마다 부잣집 외동딸 이런 컨셉이 정말 잘 어울릴득..
그런의미에서 요즘 [아가씨를 부탁해] 이 드라마 주인공이 제시카였으면 하는 바램도 ㅎ

반자
드레스를 안 입어도 공주님같다는 생각이 드는 ㄷㄷㄷㄷ
사진 정말 맘에 듭니다. ~~

율님의기사
제시카 완전 이쁩니다..+_+
아~! 물론 유리도 완전 이쁩니다..-0-ㅋ

요팽
조...좋은 사진이네요. 수고 많으셨어요.

페코셩현
아주 대 興한 사진입니다.
다음에는 유리 순규 퐈니 윤아 뚜영 막내 효연이 사진도 기대해봅니다 (프렛샤~-)

시크한시카
어헉헉..... 이... 이쁘다.... 시카야 으헝으헝~

병속의지니
역시 사진은 낮에 찍은게 좋네요. 마침 그날 날씨도 좋았었고...

폴엡탱
자체발광 금발의 오드리헵번 컨셉 화보군요..사진 정말 감동입니다 굿~

천랑
아가씨 포스 블링블링이네요 +_+ 춧현..

쿠르르
아.... 천국에 있는 여신 같다능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광사랑
워터마크. 직찍을 올려주시는 분들마다 각각의 것이 달라서 그런지 어떻게 보면 명함같더라구요..
총통님 예전 것도 멋있었는데 새로운 워터마크는 .... 좀 귀엽네요 ㅎ

박애총통
한 획 한 획에 귀여움과 사랑스러움과 단아함 뿐 아니라, 결연한 의지와 고귀한 기상이 서려 있는 영광스러운 필체로 만든 워터마크입니다. ㅇㅇ

율님의기사
정말로 "총통" 두 글자가 참 귀엽네요..-0-b

야간개장
총통 다음 '님' 없어서 무효

이소인생
"총통"님은 위엄..입니다 ^^;

눈알
아유..어쩜 낙관도 저리 귀여울까요.

반자
음 ... 저는 예전 저 알파벳이 독일풍이 나서 좋았는데 이번 워터마크는 ... 제가 봐도 좀 귀엽네요^^

요팽
100번쨰 글 감축드립니다. ^^
새 워터마크가 간결하고 귀엽습니다. ㅎㅎ

온리탱♡
총ㅋ통 느님

'SNSD' 카테고리의 다른 글

091010 드림콘서트  (0) 2010.05.26
090919 아시아송페스티벌  (0) 2010.05.26
090807 인천세계도시축전 개막식  (0) 2010.05.25
090801 하이원쿨써머페스티벌  (1) 2010.05.25
090719 던파페스티발  (0) 2010.05.24